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여수 데이트 추천 여수 해상 케이블카를 즐기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2.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수 여행 포스팅 3탄(?)

을 소개해드리려는 배빡실입니다.

아이 신나

여수 바다를 보면

하늘에 케이블카가

계속 돌아다녀서 

이걸 안 타면 선을 넘는 거예요!!

그래서 

바로 탔습니다.ㅎㅎ

 

http://kko.to/8MyC6VOBpU

 

여수해상케이블카

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600-1

map.kakao.com

짜잔!

여수 해상 케이블카 주차장 왔습니다.

주차장이 넓더라고요~~

주차하고 올라가는 

신나는 발걸음~~

벌써부터 떨려요.ㅎㅎ

바로 앞에서 보이는 케이블카란...?

넘~좋지~~~

가격표와 운영시간이 매표소에

잘 안내되어있어요.

운영시간은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9시 반까지

입니다!ㅎㅎ

참고하셔요~

"특 대인 1명(나야 나) 그냥 대인 1명이요 ^^"

저흰 일반으로 표를 구매했습니다.

크리스털 캐빈은

바닥까지 유리로 되어있어요!

전 굳이 괜찮아서 일반으로 ^^

퉁퉁 부은 배빡실과

남틴 님 ㅎㅎㅎ

여수가 한눈에 싹~ 보이는

케이블카입니다.ㅎㅎ

 

전 낮에 봤지만

밤에 여수 밤바다의 야경을 봐도

좋겠구나~ 했어요.ㅎㅎ

 

여러분들도 여수 가시면

케이블카는 꼭 타보세요 ^^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전 이만 안뇨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