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여수 여행]뷰 맛집!!! "향일암" 너무 ~~좋네요!! 눈 힐링 하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2.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여수를 너무 ~~ 재미있게 다녀와서

천천히 포스팅을 쓰려는

게으름뱅이 배빡실입니다~!

 

여수 도착해서 어딜 가야 좋을까~?

생각하다

여기를 추천받아서

바로 가봤어요!

 

진심 뷰 맛집 ㅠㅠ

 

바로 소개 갑니다!

http://kko.to/Tcn-BindyQ

 

향일암

전남 여수시 돌산읍 향일암로 1

map.kakao.com

짜잔!!

전라남도 문화재자료 지정!!

 

향일암이에요!

 

입장료 참고하시고^^!!

 

빡실이 신나서 

바로 올라갑니다.

돌상 부처님도 보고 ㅎㅎㅎ

올라가다 보니

너무 더워서 ㅎㅎㅎ

후드 벗어버렸어요....

이거 보세요.ㅠㅠ

정말 멋있죠.ㅠㅠ

어쩜 돌이 영화처럼 멋지게 

만들어지다니...

자연의 아름다움!!

디져요 기냥ㅎㅎㅎ

뷰 어쩔~?

올라가서 볼 때마다

너무 이쁘더라고요!!

이제 정상까지 다 와간다...

 

관음전까지 ㅎ

끝까지 올라갔을 때 풍경이에요!!

와...

올라오 길 잘했어.ㅠㅠ

?

 

 

운동부족으로 지쳐버린 빡실이 ㅎㅎ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여수 여행 가실 때

꼭 향일암 구경 가세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어요!!

 

그럼 전 이만 ~~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