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데이트 추천

[여수호텔추천]"호텔더엘"여수 바다가 보이는 뷰가 참 인상 적이에요~!

by 배빡실 2022. 1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여수 먹방(?) 여행을 다녀온
배가.. 역시나 빡실빡실해진
배빡실이에요~!


갑작스럽게 가게 된 여행이라
숙소를 정말 급하게 잡았어요!!

전 누웠다 하면 자는 사람이라
사실 1등급 호텔까지 필요도 없어서
가성비 좋고

특히!!
여수 낭만 포차를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의
호텔을 찾았습니다!!
(술을 마셔야 하기 때문에^^)

그런데!!
기대 1도 안 한 숙소가!!
너무 좋아서
추천해드려야겠어요!!

http://kko.to/SvViR7Zu-u

 

호텔더엘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35

map.kakao.com

짜잔!

전 네이버 예약으로 하고 갔어요!!

 

싸돌아다니고 

벌써 저녁이네요 ㅎㅎㅎ

주차는 호텔에 넣어도~ 넣어도~

저흰 키오스크로

예약번호 누르고 바로 키를

받아서 올라갔어요.

헐?~

문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sea뷰..

감동이야..

ㅎㅎ 호텔 더 L 

이불이 보이네요~

널찍한 침대

저 뷰만 보고도 맥주 

4캔 그냥 까버릴수 있어요.

다음 날 아침 뷰까지!!

어떠세요~?

 

눈이 즐거운 

여수

호텔 더엘!!

추천합니다!!

 

그럼 빡실이는 이만

안뇨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