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경기도광주 한식당!"매짜리토박이"반계탕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요!

by 배빡실 2023.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경기도광주 한식당 

에서 반계탕을 너무 맛있게 먹고 온

배빡실입니다.ㅎ

 

사실 여기는

돈가스랑 해장국 전문점으로 

가게 오는 내내 적혀있는 곳이었는데요?

 

막상 메뉴판을 보고

반계탕으로 노선변경 해버렸지~모야~?

 

그런데!

잘 변경했어...

칭찬해!

삼계탕 맛집이었던 것임!

 

그럼 바로 소개 갑니다,

https://kko.to/RFefgvsuWh

 

매짜리토박이

경기 광주시 매자리길 94-32

map.kakao.com

경기도광주 한식 맛집!

"매짜리토박이"

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 오후 4시까지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예요~!

자연친화적인 외관!!!

주차장도 넓더라고요^^!

인근에 공장이 많아서 식당이 많았는데

매짜리토박이

만큼 이쁜 데는 없던 거 같네요.ㅎㅎ

이른 점심인데 사람들이 점점 많아졌어요.ㅎ

안에는 룸으로도 되어있더라고요!

굳!

아까 제가 말했죠?

해장국이랑 돈가스만 보고 왔는데

해장국, 돈가스 전문점이 맞아요.ㅎㅎ

 

하지만?

청개구리 빵실이는

한방누룽지반계탕으로 주문했죠.ㅎㅎ

가격도 만원!!

너무 좋다

기본 밑반찬은 챙겨주시는데

모자라면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기 깍두기랑 김치 맛집>. <!

또 점심시간에는 밥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인심이 넉넉해요!

 

 

전 오늘 누룽지반계탕이니

굳이 밥은 안 펐습니다.

 

그리고 나온 메인 메뉴!!

팔팔 끓여진

반계탕 입장!!!!

 

 

 

한방 향이 잘 나면서 닭도 큰 실하고.ㅎㅎ

무엇보다 누룽지와 육수가

걸쭉~해지면서

너무 맛있는

삼계탕 그 잡채였어요.ㅠㅠ

정말 코 박고 정신없이 먹다 보니

뚝배기 뚫을 뻔...ㅎㅎㅎㅎ

 

오늘도 역시 잘 먹은 빡실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