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 이야기들

수원 돌잔치"리츠호텔컨벤션웨딩"에 다녀왔습니다.

by 배빡실 2023.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

예랑이 지인의 아이가 돌이라

돌잔치를 한다 하여

따라갔는데요~?

여기 음식 왜 이렇게 잘 나와요.ㅠㅠ

감동하고 왔네요.

 

그럼 소개 ㄱㄱ

http://kko.to/PjiS-1Y9PQ

 

호텔리츠컨벤션웨딩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34번길 46

map.kakao.com

짜잔!

"호텔리츠컨베션웨딩"

입니다.

 

수원시청역 2번 출구에서

약 200m 쭉 가시면 보여요.

(도보 3분 거리!)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호텔리츠컨벤션 앞에 도착했어요~!

주차는 호텔 건물이나 

직원의 안내로 다른 건물에다 주차도 가능해요.

참고!

리츠 호텔 웨딩홀이 그렇게 이쁘게 나온다는 

소문은 잘 알고 있었는데

저희는 돌잔치라

지하에 위치한 파티가든으로 이동입니다!

아기자기한 지하 계단

미니언즈가 절 기다리네요.ㅎㅎ

깜찍

이제 입구가 보여요.ㅎ

다들 아시죠!?

스티커 붙이고 이동~!

뷔페식으로 음식이 나열되어 있는데요.

음식이 너무 다양해서

저 다 못 먹었어요..

한식, 양식, 일식, 디저트까지 

너무 많아서 이렇게 배불리 먹어본 적

오랜만인 듯^^

여기서 돌잔치를 할 예정이고요~

저는 음식을 엄청 즐기고 왔답니다.ㅎㅎㅎ

가는 길에 작은 선물도 받고 기분 좋게 집에 왔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