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오포맛집"늘찬애쭈꾸미&채반보쌈 광주직영점"에서 쭈꾸미볶음 어떠세요~?

by 배빡실 2023.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얼큰~한 쭈꾸미볶음에 

밥 한술 슝슝 먹고 싶은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아시잖아요?

먹고 싶을 땐 먹어줘야죠.ㅎㅎ

그래서

오포맛집

"늘찬애쭈꾸미&채반보쌈 광주직영점"

을 다녀왔습니다!

https://kko.to/t0c-OStC9j

 

늘찬애쭈꾸미&채반보쌈

경기 광주시 신현로 21

map.kakao.com

오포쭈꾸미맛집

"늘찬애쭈꾸미&채반보쌈 광주직영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라스트오더는

오후 9시 30분입니다!!

참고하시기~~~

 

태재고개 넘어가는 길 우회전 하면

오대오 칼국수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늘찬애쭈꾸미&채반보쌈 광주직영점"

외부부터가 엄청 멋있었어요.ㅎㅎ

자연친화적인 느낌!!!

매장 내부도 엄청 크고

좋더라고요~!!

자리를 잡았어요~~!!

불향 가득한

쭈꾸미세트 2인으로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세트로 나오는 

샐러드부터~!! 나왔고요~!

밥도 나왔네요^^!

매콤~한 쭈꾸미에 어울리는

묵사발!!

못 참지~~!!

상큼한 무생채

콩나물^^!

무슨 나물인지 모르겠지만

이것도 맛이었어요!!

묵사발은 각각 덜었고요~

"늘찬애쭈꾸미&채반보쌈 광주직영점"

에서는

고로곤졸라피자가

세트에 나와요!!

구수~한 치즈맛과 꿀의 달달~함이

정말 맛있어요!!

쫜득쫜득 미쳤다~~

빡실이의 입맛을 제대로 살려줄

불쭈꾸미 등장!

콩나물과 무채랑 같이 쭈꾸미와 비볐어요!

불향 확 느껴지고

감칠맛이 장난 아닌 쭈꾸미 비빔밥 그 잡채였습니다.ㅠㅠ

 

세트에 이 정도 퀄이면 매일 갈 수 있어요.ㅎㅎㅎㅎ

"늘찬애쭈꾸미&채반보쌈 광주직영점"

나오시면 바로 앞 테이크아웃 커피도 드실 수 있으니

꼭 드셔요~!

 

그럼 전 오늘은 이만!!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