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구리정통시장 24시 맛집 "옛날짜장멸치국수"에서 김밥에 라면 먹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3.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인과 구리정통시장에

곱창을 먹으러

갔다 왔는데요?!ㅎㅎㅎㅎㅎㅎ

곱창을 먹고도 뭔가 탄수화물이 더 먹고 싶어

다녀온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ㅎㅎㅎ

http://kko.to/Q4a_I_0ygc

 

옛날짜장멸치국수

경기 구리시 경춘로 214-2

map.kakao.com

짜자!

구리정통시장 입구 쪽에 위치한

"엣날짜장멸치국수"

입니다.

보시다시피 24시 식당이에요.ㅎㅎㅎㅎ

2000년도부터 시작한

원조 멸치국수집을

확장이전을 했다고 해요!!

그냥 끌려서 왔는데

잘 왔구먼?

늦은 저녁인데도

식사하시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저는 간단(?)하게

김밥과 라면을 주문했어요,ㅎㅎ

짜잔!!

김밥이 나왔네요!!

아시죠?

은근 김밥이 슝슝 

잘 들어가요!!

제 라면ㅜㅜ역시.. 라면은 최고야!!

제 동생은 잔치국수로 주문했는데

잔치국수도 짱맛이래요.ㅎㅎ

 

다음에는 잔치국수로 먹어야겠어요.

 

그럼 전 이만~~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