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경기도 광주 마라샹궈 맛집"라홍방마라탕 경기광주장지점"

by 배빡실 2023. 8.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식러버

배빡실입니다.ㅎㅎ

 

그중에서도 마라라면 환장해서 먹는데요!!ㅎ

오랜만에 마라샹궈가 먹고 싶어

경기도 광주 마라샹궈 맛집

에서

포장해서 먹었어요.

 

 

http://kko.to/gMvwBg3I7d

 

라홍방마라탕

경기 광주시 순암로36번길 4

map.kakao.com

짜잔!!

경기도 광주 마라샹궈 맛집

"라홍방마라탕"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예요~!

친구네 가게 옆에 있길래

마라 덕후는

참을 수 없어 들어왔어요.ㅎㅎㅎㅎ

내부로 들어왔습니다.ㅎㅎㅎ

마라탕ㅠㅠㅠ못 참지!!!

아..

막상오니 국물도 당기는데..

더 진~한 마라향을 느끼고 싶어서

마라샹궈로 주문해야겠어요!!

금액 참고해 주세요~?ㅎㅎㅎ

어차피.. 고르다 보면 금액 폭탄... 되는

빡실이.ㅎㅎ

원하는 대로 막 담았습니다.

숙주는 못 참지!!!!!

소소~하게 골랐어요.ㅎㅎㅎㅎ

친구들 스크린 칠 때

전 이거 먹으려고 포장했습니다.

맥주에 마라샹궈 조합 쩔어요~~!!!

 

마라향도 아주 잘 느껴지고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ㅠㅠㅠ

 

여러분들도 야식으로 마라샹궈 어떠세요?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