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머지 이야기들

요즘 핫한"스노우ai 프로필" 저도 한 번 해봤습니다.

by 배빡실 2023.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너도 나도
스노우ai 프로필
사진을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져서요.ㅎㅎ
저도 못참고 바로 해봤습니다.
 
그런데..?
 
제 모습이 은은히 보이면서
아닌 듯하기도 하고.ㅎㅎ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그럼 하는 방법 가보자고~!

우선 스노우 어플이 있어야겠죠~?
스노우 어플 들어가면 메인을 들어가시면요~

아래 아이콘들을 쭉 볼게요~!

초록색으로 표시한 스노우ai를 들어갑니다!!!

 

그럼 이렇게 바로 스노우ai 프로필

사진을 받을 수 있는데요~?!

유료예요.ㅠㅠ

1시간 만에 받는 프로필사진은 약 오천원 정도 하고~!

24시간 후 받는 사진은 약 이천원정도 해요.ㅎㅎ

저는 24시간 후로 

하루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받은 

스노우ai 프로필!!

 

보실까요~?

열 장 정도 추렸는데요?

거짓말 아니라 ㅎㅎ 다 잘 나왔어요.

이게 제 얼굴이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여러분들도 재미로

ai 프로필 

한 번 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강추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