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돌고래상가 한식 맛집"준이네"에서 김치찌게에 갈치조림 먹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3.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분당 토박이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얼마 전 

분당 수내동에 위치한

돌고래상가 를 다녀왔는데요~

장 보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보이는 식당에 자리 잡고 앉아먹었는데!!

아니..

여기

한식 맛집... 이였네??

 

바로 포스팅 갑니다.

http://kko.to/wcLQ-k-SZU

 

돌고래종합상가

경기 성남시 분당구 내정로174번길 42

map.kakao.com

돌고래상가 지하 1층에 위치한

"준이네"

식당이에요~!

 

네이버에 검색해도 안 나오는 곳이에요.ㅎㅎㅎㅎㅎㅎㅎ

B-68호라고 쓰여있네요^^

그냥 막 앉아서 모름;;;ㅎㅎㅎㅎㅎㅎ

이렇게 혼밥 하기 딱 좋게 생겼여요~!

준이네

메뉴입니다.ㅎㅎ

한식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었어요~

 

저는 개운한 

김치찌개로

예랑이는

얼큰~한 갈치조림으로 주문 완료~!

주문과 동시에 바로 조리 시작!

오픈형으로 되어있어서 믿음직(?)스러웠습니다.

기본 반찬도 이렇게 정갈하게 나오는데요?ㅎ

간도 딱 맞아서

메인 나오기도 전에

반공기 다 처먹음.ㅎㅎㅎㅎ

그리고 나온 갈치조림!!

뚝배기에 팔팔~

끓여 나와요.ㅎㅎㅎ

그리고 제가 주문한

김치찌개!!!

역시나 펄펄 끓여져서 나와요.ㅎㅎㅎ

거기다 뚝배기 양이 커서

2인분인 줄...

 

맛도 

얼큰하고 개운~한 게

모든 김치찌개집이 이 정도만 해도

매일 가겠구먼.ㅠㅠㅠㅠㅠㅠㅠㅠ

이맛이 안 난 단말이죠?ㅎㅎ

그 정도로 여기 찐맛집이에요!!!!

김치찌개 먹고 싶을 때는 

준이네로 전 이제 갑니다.>. <!!

졸맛탱

 

 

오늘 먹방은 여기까지이고요~

다음 먹방 때 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