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속초 대포항 튀김 맛집"백김시대새우강정과튀김"새우튀김,오징어튀김 존맛이요!

by 배빡실 2023.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속초 대포항에서

튀김을 포장해서 먹은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ㅎㅎ

속초 대포항 하면

새우튀김, 오징어튀김이 빠질 수 없잖아요?!

 

숙소에서 편안하게 맥주와 먹으려고 포장하고 왔어요~!

 

https://naver.me/5QueFaPX

 

백김시대새우강정과튀김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0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짜잔!

속초 대포항 튀김 맛집

"백깁시대새우강정과튀김"

입니다.

대포항 안쪽이 아니라

라마다호텔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렇게 매장이 엄청 큰

백김시대새우강정과튀김

내부예요~!

그릭 각종 튀김들이 엄청 많은데요!?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은 못 참기 때문에

바로 포장해 왔어요~

숙소에서 바로 펼쳐봤습니다.ㅎㅎ

튼실한 오징어!!

특이하게 양념장도 주시는데

이게 은근 매콤 달콤해서

입에 촥촥 감기더라고요.

간장은 말해 모해~~

그리고 

국물떡볶이도 같이 포장했죠^^ㅎㅎㅎㅎㅎ

떡볶이 국물에 튀김 찍어서 옴뇸뇸 다 먹었어요.

여기 국물떡볶이도 존맛이요!!

같이 꼭 드셔야 됨!!

 

이 조합으로 꼭 드셔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