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속초 중앙시장 "장터순대국"순대국 맛집이에요!!

by 배빡실 2023. 7.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속초에 위치한

중앙시장을 다녀왔는데요~

중앙시장에 맛집도 많지만

왠지 순대국이 먹고 싶은 날이라..

바로 먹으러 갔는데요?

순댓국 찐 맛집이더라고요.

그럼 바로 소개 갑니다.

http://kko.to/y4qWIzr238

 

장터순대국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중앙로129번길 35-16

map.kakao.com

속초 중앙시장

"장터순댓국"

입니다.

 

중앙시장 옆

아바이순대타운 골목 입구에 바로 보입니다.

주차는 중앙시장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바이순대타운 옆에 바로 보이는

장터순대국!!

외관에서도 맛집 포스가 장난 아녔어요.

이미 사람들도 바글바글한

순대국 맛집이었습니다.ㅎㅎㅎ

저도 순댓국을 주문했는데요?!

뽀얀 육수가 눈에 확 띄네요.

순대는 너무 뜨거울까 봐 미리 빼놨어요.ㅎㅎ

부속고기도 왕창 들어있고

빨간 다진 양념이 국밥에 그냥 들어있어서

섞어주시면 이렇게 먹으면 됩니다.ㅎㅎ

 

새우젓으로 간을 하니 더 깊고 진해서

한 그릇 뚝딱 했네요!!ㅎㅎ

 

여러분들도 속초 중앙시장 가시면 순대국 드셔보길 바래요~

 

빡실이의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