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정자역 베이커리 추천"쉐마망 정자동점"빵이 존맛이에요~!

by 배빡실 2023.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빵순이

배빡실입니다.ㅎㅎ

 

 

이곳은 제가 살고 있는

분당 정자역

베이커리 맛집인데요~?

은근 빵이 빨리나 가서

일찍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그럼 바로 포스팅

ㄱㄱㄱ

http://kko.to/uA3_WxzRLs

 

쉐마망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21

map.kakao.com

짜잔!

정자역 베이커리 추천

"쉐마망 정자동점"

입니다.

 

정자역 3번 출구에서 약 700m 쭉 오시면

더샵 스타파크 건물

1층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정기휴무는

일요일이에요~!

스타파크 1층 광장 안쪽으로 오셔야 보입니다!!

쉐마망 은

커피도 맛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앉아서 드실 테라스도 있네요.ㅎㅎ

저는 늘 포장만 했어요~~

오후 6시에 갔더니

빵이 많이 나갔네요?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빵은 있기에

바로 집었습니다.ㅎㅎㅎ

그럼 계산하러 ㄱㄱㄱㄱㄱ

크림치즈가 그득! 한 저 빵!!! 저거 진짜 좋아해요.ㅎ

그리고 부드러운 모닝빵과

치즈빵?

이렇게 샀네요.ㅎㅎㅎ

이름을 몰라 죄송합니다...

내돈내산이라 늘 대충 찍는 빡실이.

룰루~

집에 가서 언박싱해야지

치즈가 너무 부드럽고 

빵은 달달~허이

존맛!

치즈몬스터3,500

제가 쉐마망 가면 늘 사는 빵이 이거예요.ㅎㅎ

첨 보는 

치즈빵인데

부드러워서 사봤어요.ㅎㅎㅎ

역시나.. 맛있지.. 모

캐나다안 모닝(3p)3,800

이것도 보드라운 게~

고소하더라고요^^

 

역시 쉐마망 빵은 존맛이었어

 

여러분들도 정자동 베이커리 맛집

쉐마망 정자동점

에서 빵 어떠세요!!

드셔보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