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분당 미금역 횟집"오징어나라 미금점"에서 오징어모듬회 먹고 왔어요~

by 배빡실 2023.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징어회라고 하면은

없어서 못 먹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얼마 전 분당 미금역 인근에 있는

오징어나라를 다녀왔는데요~?!

가성비도 좋은데 구성까지 알차서

포스팅하려고요~!

그럼 바로 고고고

http://kko.to/WGd0rfcD0A

 

오징어나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172번길 12

map.kakao.com

짜잔!

분당 미금역 횟집

"오징어나라 미금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4시 15분 터 새벽 3시까지

하고요~!

 

대표번호는

031-719-7008

입니다.

미금역 1번 출구에서 쭉 나오면

골목 안쪽 상권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징어나라 미금점

내부예요~!

역시나 사람들이 바글바글하네요~!

저희도 얼른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

오징어나라 메뉴들이에요~

저희는 오징어회가 먹고 싶어서 왔으니

오징어회가 기본으로 들어있는

오징어모둠회를 주문했어요!

참고!

오징어회를 주문하면 오징어다리 튀김이 나오는 사실!

다아시죠?

기본 찬들이고요~

저는 이 미역국이 존맛이더라고요.ㅎㅎ

술만 마시면 술술 들어가요~~

오징어모듬회

그리고 나왔습니다!!

오징어모둠회!!

 

오징어회는 기본이고요~?

문어숙회에 새우, 멍게가 나와요.ㅎㅎ

저희 2차로 먹는 거라 소소하게 시켰어요.

(1차로 소고기 배 터지게 먹고 옴)

모둠회의 자태...

스승흔 다~~!!!

그리고 나온 오징어다리 튀김>. <

이게 또 오징어나라에 별미잖아요.ㅎㅎㅎ

꼭 먹어야 된다고요.ㅎㅎ

 

여러분들도 오늘저녁 가성비 좋은

오징어회한사바리~

어떠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