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정자역 소고기"하누비노 정자점"안심과 치마살 진짜 맛있어요.ㅠㅠ

by 배빡실 2023.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누비노 정자점 덕후.ㅎㅎ

배가 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얼마 전에도 또 하누비노 정자점을 다녀왔는데요~?

 

펜으로 숙성된 한우를 구워 먹는

매장이라 

육즙 팡팡 터지는 게 일품이라

생각날 때마다 가줘야 해요.ㅎㅎ

야외에서 먹는 소고기란^^

매장 안쪽에서 시원~하게 드실 수도 있어요!!

기본 찬들이고요.

특안심도 먹어보고~!

치마살도 먹었어요!!!

이렇게 육즙이 가득한 소고기를

한 입 크게 먹으면?!

천국 갑니다.

전에.. 포스팅에서

여자 3 이서 소고기만

60만 원어치 먹었던 

거기가

여기 하누비노예요.ㅎㅎㅎㅎㅎㅎ

고기로 느끼함을 없애고 싶으시면

이렇게 깍두기볶음밥에

된장국수까지

드시면?

개운하고 든든합니다!!

 

어떠세요?~!ㅎㅎ

역시 소고기는

하누비노 정자점이 최고 같아요~!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