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치킨"유앤미치킨 분당정자점"분위기 미쳐요.

by 배빡실 2023.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에는 뭐니 뭐니 해도

야외 치킨은 참을 수 없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저희 동네 오후에는

치킨집에 사람이 늘 바글바글했는데요?!

저도 궁금해서 먹으러 갔습니다.

http://kko.to/j3QRtLUCWs

 

유앤미치킨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불정로 219

map.kakao.com

짜잔!

"유앤미치킨 분당정자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정기휴무일은

월요일이에요~~!

참고하시기

제가 말했죠?!

사람들이 바글바글할만한 분위기예요.ㅠㅠ

야외 치킨 못 참지~~~~

유앤미치킨 메뉴에요.

저는 치킨에 맥주를 마시려고요~!

윙이랑 봉만 있는

플래시윙스 치킨과

생맥주 500cc 

두 잔 시켰습니다.

ㅎㅎㅎㅎㅎ셀카는 못 참지~

와우~생맥 미치겠다.ㅎㅎㅎ

침이 꼴깍 넘어가요.

콘샐러드와 치킨무는 사랑이지!!!

기본세팅 완료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치킨만 오면 됩니다~!

나왔다.ㅠㅠ

크리스피 한 치킨!!

 

비주얼 대박 아닙니까?

이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ㅠㅠ존맛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치킨에 맥주 어떠세요?!

추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