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동탄 호프집 추천 "크라운호프 동탄장지점"생맥주 맛이 미쳤어요~!

by 배빡실 2023.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동탄 장지동에 위치한
호프집을 다녀왔는데요~?
글쎄..
여기 생맥주 맛이 인생 생맥주였어요.ㅠㅠ
저만 알면 안되요~!!
같이 알아요~
바로 소개갑니다.
https://kko.to/01ZjIFFjxt

크라운호프

경기 화성시 동탄장지천6길 65

map.kakao.com

동탄 호프집 추천
"크라운호프 동탄장지점"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에요~!

"크라운호프 동탄장지점"
매장은
동탄 장지동에 위치하고있어요.
 
저희는 이미 이차로 갔는데요~?

간단하게 생맥주만 먹고 오자!
해서 이곳을 왔어요.ㅎㅎㅎㅎ

생맥주 맛집이라는 
크라운 호프>.<!!!너무 기대됩니다.

생맥주 숙성고도 눈앞으로 볼수있어용!!!!

호프집 하면 기본으로 나오는
뻥튀기 같은거 ㅎㅎㅎ 요거도 나오고요~!

주인공인 생맥주!! 두두둥장!!
 
맛 보자마자
엄청 크리미~~
부드러워서 너무 잘 넘어가요~!!
존맛!

쥐포튀김도 나왔네요~~!
역시나 고소하고 맛있어요.

배가 너무 부르니
마른안주만 주문한 빡실이.ㅎㅎㅎㅎㅎㅎ

맥주를 무한으로 먹다보니
이런 옥수수와 낫쵸도 땡기더라구요.ㅎ
바로 주문^^
 
안주만 몇개여...

개인적으로
옥수수가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

이 가루가 달달~하고 고소합니다.ㅎ
 
역시나 맥주가 맛있으니
안주까지 잘 들어가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여러분들도
맛있는 생맥주가 드시고싶으면
무조건
"크라운호프 동탄장지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