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결혼준비

"가을 스튜디오" 웨딩 촬영하고 왔어요~캐주얼 배경 투척

by 배빡실 2023.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ㅠㅠ

어제 웨딩촬영으로 몸살이 제대로 와버린

배기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디ㅠㅠ

 

저는 인물에 자신이 없기 때문에

배경 맛집이라는

"가을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캐주얼 복장으로 촬영하는 씬이

너무 재미있게 찍어서

헬퍼 이모님이 제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 주셨더라고요!

너무 좋아요!!!

이제

자랑 좀(?)하려고요.

원본 너무 기대된다.ㅠㅠ

참고로 캐주얼씬에 저는 

검정 원피스로 촬영했어요.

잠깐 짬이 나서

제가 좋아하는 한옥 배경에서 

주댕이 내밀고 셀카도 찍어봤어요.ㅎㅎ

자동차 위에서도 찍어봤어요.ㅎㅎㅎ

예랑이 얼굴은 가려주는 센스!

도도한 척도 해봤습니다.ㅎㅎㅎㅎ

틈틈이 셀카도 찍어줬어요.ㅎㅎ

반묶음하고 처음 사진 찍어봤는데

너무 맘에 들어버려~~

 

 

다음 포스팅은 몸살 낫고...

다시 열 포스팅하겠어요~~

 

그럼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시고!

저녁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