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결혼준비

웨딩밴드 가드링 추천! "써니브릴란테 실버 큐빅 가드링"반지 가성비최고~~

by 배빡실 2023.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가빡실빡실한 예비신부

배박실입니다~!

 

드디어 예물이 왔어요!!

소리 질럿~~

 

웨딩밴드 맞추면서

가드링은 이미 했지만!

검지 손에도 끼고 싶어서

저렴이로 뭐가있을까?

하고 네이버를 검색하던 도중!!

네이버 쇼핑으로 

 

주얼리 브랜드인

써니브릴란테 브랜드가 딱!

뜨는 거예요~!

리뷰가 다른 사이트 대비

많아서

믿고 그냥 주문해 봤어요~!

 

실버반지예요~!

가격이 개저렴ㅎㅎㅎㅎㅎ

주문한 지 삼일? 만에 왔습니다.

오예~~!

빨리 개봉하자

포장도 꼼꼼히 해주신

써니

브릴란테!!

로고가 적혀있어요!

빨리 열어봤습니다.

이렇게 반지를 따로 넣어주셨네요!

좋아요~

바로 웨딩밴드와 껴봤습니다.

꺄아~~

이거거든요.ㅎㅎ

저 이걸 원했어요~신나 신나!

 

사이즈도 딱이에요!

 

26,000원대에 

만족도가 몹시 높았습니다.ㅎㅎㅎ

최고~~!

 

기분 좋은 전 이만..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