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결혼준비

분당 웨딩홀 추천!!"분당앤스퀘어"에서 당일 워킹으로 계약해버렸어요.ㅎㅎ주차,위치,아모르홀 정보

by 배빡실 2023.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결혼 준비로 정신이 없는 배가 빡실빡실

배빡실입니다.

생각해 보니

웨딩홀 포스팅을 안 쓴 거예요~!!

 

그래서 주차나 위치, 홀 분위기를 보여드리려고

이렇게 씁니다.ㅎㅎ

내돈내산의 끝판왕이당...

그럼 바로 포스팅 고고

http://kko.to/UX9COwZ5D2

 

분당앤스퀘어

경기 성남시 분당구 탄천상로151번길 20

map.kakao.com

짠!

수인분당선 오리역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 3분 인근에 위치한 

"분당앤스퀘어"

입니다.

 

CGV오리역 건물 맞은편에 

위치했고요~

4층입니다!

저희는 지하 2층에 주차를 했어요~ㅎㅎ

워킹으로 가는 느낌이란...

사실

저희는 이미 두 군데를 돌고 마지막 세 번째로

갔던 분당앤스퀘어에요.ㅎ

대중교통으로 이용해도 위치가 좋더라고요^^!

교통편으로 입지는 굳굳

4층 

분당앤스퀘어 홀이에요~

연회장은 5층 바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이용할 수 있어서

동선이 간편하더라고요~

여기는 포토테이블 자리^^!

저는 어떤 사진으로 올릴지 고민고민

신부대기실입니다.

그냥 모던~하고 깔끔해요!

아차!

이곳은 아모르홀 전용 신부대기실인이에요.ㅎㅎ

드레스 샵도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ㅎㅎ

동선 무엇?~

그 옆에는 뷰티샵입니다.

헤어와 메이크업을 한 층에서 할 수 있어서 

귀차니즘 빡실이는 너무 좋음!!

저희는 보증인원이 작은 아모르홀로 계약을 했어요.ㅎㅎ

 

너무 이뻐요.ㅎㅎ

거기에 어두운 홀이라 맘에 들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보증원이 작고 

스드메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분당앤스퀘어에서

상담 꼭 받아보세요.ㅎㅎ

바로 저희같이

계약할 수도.....

그럼 전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