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결혼준비

꺄!! 종로에서 주문한 결혼 예물이 곧 와요!!~~!! 웨딩밴드 추천!

by 배빡실 2023.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가 빡실빡실 배빡실입니다!

저희 예랑이와 빡실이는

웨딩홀 예약하고 

그다음으로 한 것이

웨딩밴드 맞추자! 였습니다.

다들 브랜드는 비싸기만 하고

가성비는 종로가 최고라 하여 

종로에 아시는 분에게 갔어요~!

 

그럼 소개 고고~

http://kko.to/L4XwW01q2G

 

미엘주얼리

서울 종로구 종로 183

map.kakao.com

짠!

종로 효성주얼리 2층에 위치한 

"미엘주얼리"입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시면 됩니다!

결혼의 최적화된 건물이구만?~ㅎㅎㅎ

빨리 2층으로 가야겠어요~

지하에 식당이!!

저 여기서 제육볶음 털고 갈뻔했 지모예요^^

효성주얼리시티는 예단들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아~

한복 당기네.ㅎㅎ

웨딩촬영을 한복 필수로 해야겠어요.

 

그리고 2층 

미엘 주얼리에 들어가자마자

웨딩밴드부터 봅니다.ㅎㅎ

열심히 보는 예랑이...

(열심히 봐라...

내 맘에 드는 거 주문할 꾸야^^)

사장님 명함이에요.ㅎㅎ

저희 정말 감동했잖아요.ㅠㅠ

사장님이 제 취향을 딱딱 알아서 추천해주셔서

앞으로 주얼리는 이곳으로 정했어요.ㅎㅎㅎ

오늘 일하는 도중에 받은 문자가!!!! 꺄~~~

사진도 이렇게 보내주신 사장님>. <

아.ㅠㅠ 너무 이쁘다..

다이아반지는 5부이고요~14k로 맞췄어요~

귀걸이 목걸이세트는

사장님의 특별 서비스예요~!

0원 ㅋㅋㅋㅋㅋ

웨딩밴드는 

가드링 포함 100만 원 100만원 안쪽으로^^했습니다.

 

가성비 갓갓 아닙니까?~

 

오늘도 자랑 아닌 자랑을 하고 가는 빡실이였습니당..

 

헤헤...

기부니 째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