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결혼준비

스튜디오 웨딩촬영!"가을스튜디오"에서 친구들과 같이 찍었네요^^!

by 배빡실 2023.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웨딩촬영을 하고 온

배가 빡실빡실 배빡실 입니다!

저는

서울 송파에 위치한

"가을 스튜디오"

에서 웨딩촬영을 했습니다.

 

또 제가 시집간다니

친구와 친동생이

숨도 안쉬고 달려왔는데요~

 

저희 부부 사진을 담당해 주신

가을스튜디오

"전은일"작가님께서

흔쾌히 찍어 주셨어요~~!!

 

배경이 깔끔한 곳에도 찍었고요~

예랑이와 같이도 찍었어요.ㅎㅎ

참고로 사진은

헬퍼 이모님께서 폰카로 찍어주신 거예요!

부끄러운 코 뽀뽀씬.ㅎㅎ

배경을 바꿔서

한옥에도 찍었습니다!

(by 헬퍼이모작)

 

이 정도 찍어주는 거는

추가비용이 들었어요!!

들인 만큼

작가님이

꼼꼼하게 왕창 찍어주심.ㅎㅎㅎ

빡실이 표정 띠껍...

예랑이 얼굴 흐르겠네요^^

어쩜 저리 순딩하게 생겼누..

어떠세요~?

ㅎㅎㅎ

가을 스튜디오 전은일 작가님 덕분에

친구들과 기본~좋~게 웨딩 촬영 하고 왔네요.ㅠㅠ

 

배경 맛집 

가을스튜디오 최고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