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인계동 족발 맛집 "아강족발" 포장 하고 왔어요! 족발은 여기지...존맛

by 배빡실 2024. 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족발이라면 없어서 못 먹는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제가 인계동 갈 때마다 늘 먹고 싶은 

족발 맛집이 있는데요?!

 

요번에도 갈 일이 생겨 포장해 왔습니다!

 

그럼 포스팅 ㄱㄱㄱ

https://kko.to/yKI_aH_hWB

 

아강족발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35번길 51

map.kakao.com

인계동 족발 맛집

"아강족발"

입니다!!

 

수원시청역 6번 출구로 약 400m 쭉 오시면 되고요~!

인계동 박스 안에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새벽 5시까지!!

아주 길~게 영업해요.

 

 

전 포장으로 미리 족발 소자

주문했어요^^

 

찾기만 하면 됩니다.

시간 맞춰 잘 온

빡실이.ㅎㅎㅎㅎ

홀도 널찍해요!

다음에는 남편이랑 홀에서 먹어야겠어요.ㅎㅎㅎ

셀프라면도 드실 수 있고

홀 최곤데요?ㅎㅎㅎㅎㅎㅎ

인계동 족발 맛집

"아강족발"

메뉴예요~!

 

참고하세요!!

야무진 포장>. <!!

바로 집으로 달려갔습니다.ㅎㅎㅎ

 

 

 

바로 언박싱 갑니다!

족발을 싸 먹을 수 있는 쌈세트~

배추 무국!!!

무채와 부추무침!!

이게 진짜 너무 맛있어요!!!

거기에 막국수까지!!

넉넉한 세트!

그리고.. 주인공인

족발입니다!!!

 

소자인데요?!

양이 혜자예요.

한 상 푸짐!!!

저희 집 테이블 부실 기세.ㅎㅎㅎㅎㅎ

남편도 아강족발은 처음인데

너무 맛있다고

극찬을 해줘서 포장한 저도 뿌듯했습니다.

너무 맛있는 

인계동 족발 맛집

"아강족발"

포스팅이었습니다!! 헤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