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 먹방 데이트 추천

수원 호매실 점심 추천"보배반점 호매실점" 짬뽕 맛있어요~!

by 배빡실 2024.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중식을 넘나 사랑하는

배빡실입니다.ㅎㅎㅎㅎㅎ

얼마전에

동네에 위치한

중국집을 다녀왔는데요?

 

짬뽕이 생각보다 맛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써요~!

 

소개 ㄱㄱ

https://kko.to/97HI0UU6ll

 

보배반점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02

map.kakao.com

수원 호매실 점심 추천

"보배반점 호매실점"

매장입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11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에요~!

외부에 써있는

짬뽕 잘 볶는 집

이걸 보고 홀리듯 들어갔어요.ㅎㅎㅎ

저만 몰랐던

짬뽕맛집인가봅니다.ㅎㅎㅎ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당황

"보배반점 호매실점"

매장 정중앙에는

셀프바가 있어요!!ㅎㅎ

공기밥 무한이 너무 좋습니다!

단무지도 무한이면 못참죠~~

 

 

빡실이의 픽은

기본인 해물짬뽕으로 주문했어요!

해산물이 넉넉하게 있으니

먹기 좋아보이구요~

면도 가득 있어서

양도 혜자스럽습니다.ㅎㅎ

 

먹으니 해산물 향이 물씬 나서 시원하고

매콤했어요.ㅎㅎ

면도 역시나 쫄깃해서 슝슝 잘 들어가네요.ㅎㅎ

오늘 점심은 성공적>.<!!

 

 

여러분들도

수원 호매실 점심 으로

"보배반점 호매실점"

에서 시원~한 짬뽕 어떠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