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결혼준비

웨딩사진 보정업체 "드마농"추천!자연스러움의 끝판왕!

by 배빡실 2023.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을 스튜디오에서 웨딩 촬영을 마치고

원본 수령하고 

보정업체 3군데에

맡겼는데요~!!

 

그중 한 곳인

"드마농"

이라는 보정업체를 소개하려고 해요!

 

정말 자연스럽고 색감도 너무 이쁘게 

수정을 해주셔서ㅠㅠ

구려 터진 저의 원본을 살려주셨습니다.

그럼 보실까요?~ㅎㅎ

과연 이사진을 살릴 수 있을까 하고

맡겼는데~

짓궂게 표현이 아주 잘된듯하여

만족합니다!!

베일샷도 살렸고요~

갸우뚱한 포즈도 살려주신

드마농ㅎㅎ!!최고에요~

뭔가 똘망하게 나온듯하여 맘에 들어요.ㅎㅎ

예랑이는 눈이 점점 

4시 40분 방향으로 되는 이유는..?ㅎㅎㅎㅎ

제 눈에는 참 귀엽구먼요.

꼬츠~을든 남자.

싱긋~웃는 우리들,ㅎㅎ

 

보정 잘 된 거 같죠~?

웨딩사진 보정 맛집입니다!!

역시~~~

"드마농" 웨딩사진 보정업체 추천합니다!!

드마농 인스타 주소 투척하고 사라지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CBLSaMgl0xz/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