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결혼준비

웨딩촬영!핸드폰사진 현상해서 미니앨범 만들었어요~!

by 배빡실 2023.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웨딩촬영을 하고 온!

배가 빡실빡실 배빡실입니다.

 

4월에!

가을 스튜디오에서 

촬영과 셀렉까지 다 했어요^^

그런데 

원본사진과 달리

친구들과 헬퍼이모님께서

찍어준 사진도 맘에

드는 컷들이 많아서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네이버로 직접 제가 발품 팔아서.ㅎㅎㅎ

핸드폰 사진을 현상을 했습니다.

결제와 동시에

원하는 현상 사진을 알집 파일로 전환해서

저기에 쓰여있는 메일주소로 보내시면 끝!!

 

거기에 10장에+1장 서비스면!?

30장 +3장 해야지!!

(33장 압축파일로 보냈습니다.ㅎㅎ)

 

그런데

사진을 33장 현상하면 뭐 하냐고요..

앨범이 없는데!

현상하는 곳 패키지로

이런 앨범이 구성되어 있네요!?

같이 주문했어요.ㅎㅎ

 

그리고 사진이 왔습니다.

사진 속에서도 뭘 먹는 빡실이.ㅎㅎㅎ

이게 폰카라니.ㅠㅠ

현상하길 잘했어요.

앨범에 사진을 싹 꽂아놓겠습니다.

안에는 이렇게

4장씩 넣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몹시 맘에 드네요^^

 

가성비 미니앨범 성공적!!ㅎㅎ

 

여러분들도 폰카 인화하시려면 

 

"여기현상소"추천드려요!

 

가성비 갓갓임

 

https://smartstore.naver.com/hereeurope/products/5314392955

 

[여기현상소] 필름 일반 현상 스캔 (35mm) 폐기 : 여기 상점

[여기 상점] 당신의 일상과 여가가 더욱 즐겁고 행복해 지는 곳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