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결혼준비

수원 웨딩홀 추천!!"파티웨딩유"하객으로 다녀왔어요~!식사,주차,홀분위기

by 배빡실 2023.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수원 웨딩홀

"파티웨딩유"하객으로 다녀왔는데요?!

 

여기 주차도 편하고

식사가 너무 맛있더라고요.ㅎㅎ

그럼 바로 소개 갑니다.

http://kko.to/cJqeEr-sl6

 

파티웨딩유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218

map.kakao.com

짜잔~

수원 웨딩홀

"파티웨딩유"

에요~

 

수원역 4번 출구에서

약 700m 쭉 오시면 있어요~!

 

주차도 웨딩홀 바로 옆으로 엄청 크더라고요.

개편해요~~ㅎㅎ

주차하고 웨딩홀로 들어갑니다.

건물 전체가 웨딩홀입니다.ㅎㅎ

1층 정물 바로 옆에

ATM도 있어요.ㅎㅎ

동선이 편해요~!

꽃향기가 장난 아닌 아모르홀~

천정고도 높네요.~~

제가 결혼할 웨딩홀은 천정고가 아시웠는데ㅜㅜㅜㅜ

부럽고만~!

전반적으로 홀이 어두운 분위기지만 밝은

느낌적인 느낌!!

식사는 한식으로 한상 나오고요~?!

뷔페식으로 퍼 먹는 곳도 따로 있어요!!

갈비탕을 비롯하여

육회~!

활어회와

장어, 전복구이!

크림새우!

이게 딱 제서탈이에요.

거기에 떡갈비~~

자유로 퍼 먹는 공간!

이곳에 디저트 종류 쫙 있어요~!

한 상 거하게 먹는 빡실입니다.ㅎㅎ

 

 

전반적으로 홀도 이쁘고 주차도 편하고

음식도 맛있는 

파티웨딩유 웨딩홀이었어요~!!

 

이상 빡실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