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빡실이결혼준비

"호텔엘리아나 예식"에 다녀왔어요~! 하객후기,주차,코스요리 등

by 배빡실 2023.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서울에 위치한

"엘리아나 호텔 예식"에

다녀온

배가 빡실빡실한 배빡실입니다.

 

호텔 예식답게 

홀이 너무 이쁘고

음식도 정갈해서

소개하려고 포스팅을 을 하려고요~~

 

그럼 고고

http://kko.to/MGLXP6an1X

 

호텔엘리에나

서울 강남구 논현로 645

map.kakao.com

짜잔!!

엘리아나 호텔입니다.

 

학동역 4번 출구로

약 200m 오시면 보이고요~?!

전에

스타 24시 볼링장

자주 갔는데 거기 뒤에 바로 있더라구요.ㅎㅎ

 

주차는 호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늦은 시간에 와서.ㅠㅠㅠ

식이 벌써 시작돼버렸네요.ㅎㅎ

천정고도 높고

홀도 큼직큼직하더라고요~!

멋지고 이쁜

신랑 신부들.ㅎㅎ

 

 

예식이 끝나면 식사가 바로 진행되는데요~?!

 

호텔 웨딩에 빠질 수 없는

코스요리들을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연어샐러드를 시작으로~

버섯크림수프입니다.ㅎㅎ

이게.. 겁나 내 스타일이었어요.

아주 구~수하고 버섯향이 팍 나는 게

너무 좋더라고요?

그리고 나온 메인 메뉴인

안심 스테이크예요.

미디엄레어로 잘 구워졌네요.ㅎㅎ

그리고 나온

초밥

잔치국수까지~

배 터져요...

후식으로는

티라미수~와 커피까지 드시면

코스요리 끝이에요.ㅎㅎ

이렇게 먹는데 

진심 배가 너무 불러서... 죽는 줄!!

 

개인적으로 무난~한 

호텔예식이었던 거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다음에도 또 하객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